'서긔' 신동주, 로얄로더로 등극하다!

5세트, 시작부터 '타임' 박종남이 땅굴 트로그와 오염된 노움을 필드에 꺼냈고 신동주는 얼음 화살, 영웅 능력으로 하수인을 정리했다. 신동주가 마술사의 수습생을 꺼내자 박종남은 야수 정령으로 이를 정리했지만 신동주는 두 번째 마술사의 수습생을 꺼내고 신비한 지능까지 썼다.

박종남은 계속해서 야수 정령과 은빛십자군 기수, 토템 골렘으로 공격을 이어갔으나 신동주는 마나 지룡, 신비한 화살로 하수인을 조금씩 제거하면서 버텼다. 신동주는 차원문에서 아라시 무기제작자를 꺼내면서 공짜로 상대의 도발 토템을 처리했고, 벌목기에서는 영웅의 넋까지 내보내면서 영웅 능력마저 강해졌다. 신동주의 마나 지룡의 공격력은 한도 끝도 없이 올라갔고 계속해서 화염구를 던지면서 상대 체력을 5까지 깎았다.

박종남은 최후의 시도로 천벌의 토템을 노리면서 영웅 능력을 썼지만 나온 것은 돌발톱 토템이었다. 박종남은 살기 위해 모든 딜 카드를 하수인 정리에 써야 했다. 신동주는 박사 붐을 꺼내면서 상황을 완벽하게 굳혔고, 답이 없어진 박종남은 용암 폭발을 자신에게 던져 자폭했다.

이로써 신동주가 4:1로 하스스톤 마스터즈 코리아 시즌4 영광의 우승을 차지, 우승 상금 2천만 원의 주인공이 됨과 동시에 아시아 태평양 챔피언십(APAC)에 출전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다.


■ 하스스톤 마스터즈 코리아 시즌4 결승전

'서긔' 신동주 4 VS 1 '타임' 박종남
1세트 '서긔' 신동주(전사) 승 VS 패 '타임' 박종남(흑마법사)
2세트 '서긔' 신동주(주술사) 승 VS 패 '타임' 박종남(흑마법사)
3세트 '서긔' 신동주(성기사) 패 VS 승 '타임' 박종남(성기사)
4세트 '서긔' 신동주(성기사) 승 VS 패 '타임' 박종남(흑마법사)
5세트 '서긔' 신동주(마법사) 승 VS 패 '타임' 박종남(주술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