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선데이토즈



선데이토즈는 설 연휴를 맞이해 모바일게임 5종의 명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5일 밝혔다.

선데이토즈의 최장수 게임 ‘애니팡’은 복주머니 폭탄을 모으면 최대 1,000개의 토파즈를 증정하는 설날 복권과 설 당일인 8일, 하트 소모가 없는 하트 무제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지난 달 출시 2주년을 기념해 스테이지 돌파 시, 루비를 선물한 '애니팡2'는 이용자들의 호응에 행사를 확대, 연장하며 접속한 모두에게 매일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출시 6개월 차를 맞이한 ‘상하이 애니팡’은 친구 초대 인원에 따라 하트를 만드는 캐릭터 ‘카사노바 몽이’를 선물하며 복주머니 패를 모으거나 게임 접속만으로 수정, 하트 등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한 '애니팡 사천성'은 복(福) 블록을 수집한 이용자들에게 건강식품, 상품권 등의 경품 응모 행사를 마련했으며 '아쿠아 스토리'는 하트, 코인 등의 아이템 선물과 경험치 2배 행사 등을 준비해 명절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선데이토즈 COO 김영을 이사는 “많은 분들이 함께 즐기실 수 있는 이벤트가 되도록 쉽고 다양한 행사들을 준비했다"며 "'애니팡'의 이벤트와 함께 더욱 즐거운 설 연휴를 즐기실 수 있을 것"이라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