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대표 김남주)은 오는 2월 1일부터 3월15일까지 설 연휴를 제외한, 매 주말 총 12일 동안 ‘헉슬리’ 2차 프런티어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웹젠은 ‘2차 프런티어 테스트’ 기간 동안, 매주 특화된 버전으로 테스트를 진행하여 전체적인 플레이와 게임성 보다는 우수 테스터들을 중심으로‘헉슬리’게임의 세부 요소들을 집중 점검할 계획이다.


이번 테스트는 오는 2월 1일 시작하여 3월 15일까지 설 연휴를 제외한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양일간 오후 2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된다. 지난 1차, 2차 비공개 테스트에 참여한 게이머 중 자발적이고 적극적으로 테스트에 참여한 우수 테스터 550명을 선발하여 진행될 예정이다. 당첨자에게는 직접 개별 연락을 통한 공지 및 공식 홈페이지와 SMS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기회를 통해 2차 프런티어 테스터로 선발된 게이머는 ‘헉슬리’가 완성되어가는 모습을 매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테스터들을 개발팀의 일원으로 간주하고, 이들이 제시하는 의견과 건의사항 등을 적극적으로 개발에 반영하여 ‘헉슬리’의 완성도를 최종 마무리해나갈 계획이다.


토론과 의견제시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테스터의 닉네임은 ‘헉슬리’ 엔딩크레딧에 개발진과 함께 등록되며, 해당 테스터는 오픈 베타테스트의 닉네임 선점 권한도 받게 된다. 특히 최우수 테스터의 닉네임은 게임 내 NPC의 이름으로 사용되어 ‘헉슬리’ 게임내에 자신의 이름을 남길 수 있는 명예도 주어진다.


이와 함께 토론 게시판에서 적극적인 토론 활동하거나 버그 리포트를 제출한 테스터에게는 매주 추첨을 통해 엔비디아 그래픽 카드 및 로지텍 마우스 등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헉슬리’ 2차 프런티어 테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헉슬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헉슬리 인벤 바로가기

☞ 헉슬리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Inven Vito - 오의덕 기자
(vito@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