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인터넷㈜(대표이사 정영종)이 퍼블리싱하고 반다이코리아(대표이사 에모토 요시아키)가 기획, 소프트맥스(대표이사 정영원)에서 개발한 액션 대전 게임 SD건담 캡슐파이터가 우주 공성전 미션을 24일 선보인다.


우주 공성전 미션은 SD건담 캡슐파이터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미션으로 작전명은 ‘월면 기지를 파괴하라’이며, 저중력의 월면에서 펼쳐지는 대규모 공중전이 특징이다. 저중력의 월면 기지는 신무기인 수직 멀티 미사일로 무장된 난공불락의 요새로 Test Factory 미션에서 선보인 유도 미사일을 능가한다. 특히, 신무기는 수직으로 발사된 미사일이 공중에서 다수로 분리된 후 직선으로 유저들을 공격하거나 유도탄으로 이동 공격을 전개, 플레이 내내 긴장감을 늦출 수 없다. 이와 함께, 캡슐 머신 16호기와 17호기를 추가 업데이트한다.


16호기와 17호기에 등장하는 유닛은 총 12종으로 A랭크인 퍼펙트 건담과 B랭크인 알렉스와 라이징 건담 등 레어 유닛을 포함한 최신예 건담들이 다수 포진돼 있다.


또, 신규 오퍼레이터와 상점 아이템도 새롭게 선보인다.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유닛 경험치 60%와 포인트 20%가 추가 제공되는 골든 타임 오퍼레이터를 업데이트하고, 미션전에서만 획득 가능했던 전투 아이템과 스킬 파츠를 상점 아이템에 추가해 게임의 재미를 더한다.


이 외에, 밸런스와 은신 유닛 문제점을 수정, 우주 공성전 미션에 최적합한 환경이 구축되도록 기능을 개선했다.



자료제공 - CJ 인터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