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V8


V8(브이에이트, 대표 김유리)는 자사의 SNG '미니언포레스트 for Kakao'가 출시 2일만에 구글 플레이 인기 게임 1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미니언포레스트 for Kakao'는 어둠의 용 '다이크'의 등장으로 위험에 빠진 숲을 구하는 스토리의 어드벤처 SNG로, 전작 '숲 속의 앨리스 for Kakao'의 재미를 계승하고 이용자가 받을 수 있는 스트레스는 최소화하였으며, SNG 콘텐츠 편의성을 강화했다.

또한 유저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오픈 이후 매일 개선 패치를 진행하고출시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와 전작 이용자들을 위한 혜택 제공도 준비했다.

사전 등록 당시, SNS 공유 이벤트인 '바니비에게 물어봐!' 1,000회 달성 기념으로 게임을 즐기는 모든 이용자에게 100 쥬얼(유료아이템)을 선물하고 5레벨부터 10, 20, 30 등 레벨 달성에 따라 게임 플레이에 유용한 성장 패키지를 지급한다.

전작을 즐겼던 이용자들을 위해 한정 아이템 엘리스의 표식과 엘리스의날개옷, 수호자의 장식, 수호자의 의복과 함께 50쥬얼, 달콤 파르페 등 풍성한 보상을 3월 3일까지 제공한다.

V8 관계자는 ‘구글 플레이 인기 게임 1위에 올라 기쁘다’ 라며 ‘앞으로 더욱더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라고 전했다.

다양한 재미와 함께,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한 '미니언포레스트 for Kakao'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이밖에 게임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공식 커뮤니티 카페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