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브리앱스


에브리앱스는전략RPG ‘몬스X몬스’가 오늘 오픈하는 컬처랜드 스토어에 출시함과 동시에 다섯 번째 신규 서버 ‘유니’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컬처랜드 스토어에서 설치하면 게임 내 결제 시 컬처랜드에서 이용 가능한 각종 상품권으로 충전된 컬처캐쉬로 결제 가능하며,컬처랜드 캐쉬로 이용하면 컬처랜드에서 진행하는 각종 이벤트 혜택과 함께 몬스X몬스에서 진행하는 이벤트까지 한꺼번에 참여할 수 있어 일석이조다.

또한 컬처랜드 스토어를 통해 몬스X몬스를 새로이 접하는 신규 이용자들을 위한 신규 서버인 ‘유니’ 서버에서는,신규 서버용이벤트들을 대거 진행하여 신규 이용자들이 서버 단위로 진행되는 콘텐츠(길드전,챔피언스 리그 등)에 빠르게 적응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챔피언스 리그는 전 서버를 단위로 진행되는 랭킹전이다.상위에 랭크될수록 리그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는 품목이 다양해지며,순위를 유지하여 지속적으로 얻을 수 있는 혜택 또한 풍부해진다.

‘몬스X몬스’는 수백 종의 개성 넘치는 정령들을 자기만의 방법으로 육성한 정령들로 팀을 꾸려 디펜스 형식의 모험 모드를 진행하는 디펜스와 RPG가 결합된 전략 RPG이다.

‘몬스X몬스’는 컬처랜드 스토어에 출시되며 진행하는 쿠폰 이벤트 외에도 다양한 신규 서버 오픈 기념 이벤트들을 진행 중이다.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각종 이벤트들의 진행 상황은 공식카페페이스 북 페이지 를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