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SCEK, 대표: 안도 테츠야)는 PlayStation®4 독점 패키지인 “Heavy Rain™ and Beyond: Two Souls™ Collection”을 블루레이 디스크와 디지털판으로 2016년 3월 2일부터 각 51,800원 및 46,600원에 판매한다고 발표했다.

블루레이 디스크판은 2개의 디스크를 포함하며, Heavy Rain™과 Beyond: Two Souls™의 스탠드얼론 디지털판도 PlayStation®Store를 통해 발매된다.

2016년 2월 29일까지 Beyond: Two Souls™를 구매한 고객은 Heavy Rain™의 디지털판을 PlayStation®Store를 통해 11,8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Heavy Rain™”에 대해:

BAFTA 수장작인 Heavy Rain™은 아버지인 에단이 필사적으로 실종된 아들을 찾는 드라마틱한 스토리를 따라갑니다. 그가 가족을 구하기 위해 얼마나 큰 희생을 할지 정하는 것은 바로 여러분입니다. 에단은 형사인 스콧 쉘비, FBI 요원인 노먼 제이든, 사진 기자인 매디슨 페이지와 함께합니다. 그들은 모두 베일에 가려진 종이접기 살인마를 추적하며, 서로 운명이 얽히게 됩니다.

· 720P에서 1080P로 향상된 화질

· 보여지는 섀도우 맵을 기존 8개에서 12개로 증가

· 멀티쓰레드 렌더링 적용

· 포스트 프로세스 추가: HDAO, MSAA

· 장면과 사물에 적용되는 조명 효과 향상

· 반사 효과 향상


“Beyond: Two Souls™”에 대해:

아카데미 상 수상 후보 엘렌 페이지(Ellen Page)와 윌렘 데포(Willem Dafoe)가 게임 속 주인공으로 등장하고, 한스 짐머(Hans Zimmer)가 곡을 쓴 BEYOND: Two Souls™는 플레이어를 예상할 수 없고, 반전으로 가득한 심리적인 모험으로 안내합니다. 플레이어는 보이지 않는 신비한 개체와 초자연적으로 연결된 조디 홈즈의 삶을 살게 됩니다.

플레이어는 조디와 신비한 개체를 모두 움직일 수 있고, 역대 비디오 게임에서 경험하지 못한 감성으로 충만한 이벤트로 놀라운 여행을 떠나며 자신만의 이야기를 만들어 나갑니다.

이 2013년 히트작에는 이제 시간 순서로 이야기를 경험할 수 있는 기능과 기존에 DLC로 발매되었던 추가 미션, 그리고 탐험할 수 있는 더욱 복잡한 스토리라인이 추가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