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대표 김남주)이 최초로 선보이는 캐주얼 대전액션 게임 ‘파르페스테이션’이 2월말 공개 테스트를 앞두고, 파이널 베타 테스트에 참가할 테스터들을 모집한다.


이번 테스트는 2월 9일 오후 2시부터 11일 밤 12시까지 3일간 논스톱으로 진행되며, ‘파르페스테이션’ 공식 홈페이지에 회원가입을 하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한편 웹젠은 ‘최강 파르페 포스 단원 모집’ 이벤트를 통해 28일부터 테스트 종료시까지 ‘파르페스테이션’에 가입하는 회원 중 매일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지난 해 12월 9일, 게이머들의 호평 속에 1차 비공개 테스트를 성공리에 마무리한 파르페스테이션은 짜릿한 컨트롤과 통쾌한 액션이 특징인 3D 캐주얼 대전액션 게임으로, 특히 컨트롤 능력과 숙련도, 팀원들간의 팀플레이 전략을 통한 유쾌한 승부 등으로 게이머들로부터 차기 테스트에 대해 큰 기대를 모아왔다.


웹젠의 김영환 게임런칭그룹장은 “공개테스트를 앞둔 최종 테스트인만큼 완성도 높은 파르페스테이션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하며 “보다 많은 게이머들이 이번 테스트에 참가해 ’컨트롤’과 ‘커뮤니티’ 기능이 극대화된 신개념의 캐주얼 대전액션을 맛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파르페스테이션’의 파이널 베타 테스트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파르페스테이션 공식홈페이지(클릭!!)






iNVEN Curry- 박정환 기자
(curry@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