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대표 김남주, www.webzen.com)의 ‘Soul of the Ultimate Nation(이하 SUN)’이 즐거운 설명절을 맞이해 오는 1월 29일부터 2월 12일까지 보름간 ‘설날에 즐기는 버프 타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민족의 명절 설을 맞아 SUN 이용 고객들에게 공격력 강화, 이동속도 증가 등의 특수 효과를 발휘하는 버프를 제공해 보다 강력해진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이벤트로, 버프는 매일 총 6회에 걸쳐 회당 20분간 제공될 예정이다. 참여방법은 각 이벤트 시간에 활성화되는 ‘수정 기둥’이라는 버프 오브젝트를 찾아가 클릭하게 되면, 빛의 가루가 캐릭터 주변으로 쏟아지면서 버프를 획득하게 된다. 이 때 획득한 버프의 효과는 1시간 동안 지속된다.


특히 이동속도, 공격력, 공격속도, HP 증가 등 각 시간대별로 다양한 버프 효과가 제공 되는 것이 이번 이벤트의 특징으로, 이 기간 동안 제공받은 버프는 다른 버프와 중복 적용이 가능해 그 효과를 배로 경험할 수 있는 즐거움도 누릴 수 있다.


웹젠 이경호 게임사업본부장은 “설을 맞아 2008년 첫 이벤트로, SUN 고객들에게 보다 큰 기쁨을 주고자 버프 타임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2008년에는 신규 캐릭터 추가 등 대규모 업데이트가 예정되어 있는 만큼 올 한 해에도 고객 여러분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격려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SUN’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SUN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 SUN 인벤 바로가기





자료제공 - 웹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