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인터넷 토마토



팡게임(대표 지헌민)은 자사가 게임포털 팡게임을 통해 선보이고 있는 웹전략 '대황제'에서 대황제 대격변 2탄으로 ▲PVP 토너먼트 '제후쟁패' 오픈, ▲신규 장수 '대교' 추가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하고 특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3월 3일(목) 11시 30분부터 2시간 동안 점검을 통해 업데이트 되는 이번 ‘난세 영웅’은 지난 1월 대황제 대격변 ‘신세계’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대격변으로, 웹게임의 e스포츠화가 연상되는 PVP 토너먼트 ‘제후쟁패’가 가장 볼 거리다.

모든 서버를 통틀어 진행되는 '제 1회 제후쟁패'는 70레벨 이상의 유저를 대상으로 총 4번의 토너먼트 대전을 거쳐 최강 1인자를 가리게 된다. 조별 전투가 끝나면 전투 다시 보기를 통해 다른 유저들의 결과를 보는 것도 쏠쏠한 재미가 있고, 최종 승자를 배팅할 수 있는 기회가 있어 게임 내 새로운 e스포츠 콘텐츠로 자리잡을 전망이다.

동생 소교와 함께 '강동 이교'로 이름 높았던 신규장수 '대교'도 추가된다. 대교는 무력은 약하지만 지력과 통솔력이 우수한 재원으로 궁술과 강궁 등 원거리 부대스킬을 지녔다.

팡게임은 '대황제' 대격변 2탄 '난세영웅'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푸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대황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