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이펀컴퍼니]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로옹 엔터테인먼트(대표: 리칭)가 개발하고, 자사가 상반기 중 정식 서비스할 예정인 모바일 3D MMORPG ‘천명’의 웹툰을 금일(8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홍콩과 대만에서 먼저 괄목할 만한 성과를 내며 흥행 신화를 세운 ‘천명’은 서울, 경기, 강원, 충청, 경상, 전라 전국 6개 지역이 전투를 벌이는 ‘국가’ 시스템이 돋보이는 모바일 3D MMORPG다. 천 명 이상의 유저들이 동시 접속해도 자동 최적화 기능으로 원활한 플레이를 자랑한다.

‘천명’은 정식 서비스를 기다리는 유저들을 위해 웹툰을 공개했다. ‘국가전편’과 ‘천명의 전투편’으로 구성된 웹툰은 게임에 대한 이해도를 높여줄 뿐 아니라, 각 전투의 특징을 잘 보여주고 있다. ‘국가전편’에서는 ‘국가전’ 시스템에 대한 간단한 설명을 주요 내용으로 했고, ‘천명의 전투편’에서는 전투에 대해 유머러스하게 풀어냈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천명을 좀 더 쉽게 이해하실 수 있도록 웹툰을 준비했다”라며, “현재 CBT가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고 있다. 출시 후에도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천명’은 3월 9일(수)까지 게임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CBT를 진행한다. 이에 이펀컴퍼니는 CBT에 참여 유저에게 11만원 상당의 날개 아이템을 선물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