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퍼펙트월드 코리아

퍼펙트월드코리아는 ATEAM(ATEAM INC.)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세로형 심포니 액션 RPG '유니슨리그'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유니슨리그’는 글로벌 서비스 중이며 주요 3개국에서 35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장기간 인기를 얻고 있는 게임이다. 유저가 원하는대로 코스튬과 스킬을 무한정 변경 가능해 나만의 한정판 캐릭터를 만들 수 있는 재미요소가 있는 게임이다.

개성이 다른 유저 혹 취향이 비슷한 유저들과 화합하여 실시간으로 스킬을 공유하며 전투할 수 있는 게임이며, 또한 세로형 게임으로 이동 중에도 한 손으로 편하게 플레이 할 수 있다.

사전예약은 전용 페이지를 통해 10일부터 출시 전까지 진행하며, 5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제공한다. 추가 공략으로 사전예약 참여자가 10만명을 돌파하면 보상 아이템을 2배 이상으로 제공한다고 전했다. 이외에도 페이스북 및 공식카페를 통한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사전예약 페이지 및 다양한 사전예약 앱을 통해서 참여할 수 있으며,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모두 사전예약 참여가 가능하다.

퍼펙트월드 코리아는 “’유니슨리그’는 세로형으로 유저들이 한 손으로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다양한 코스튬과 스킬을 통해 자신만의 캐릭터를 만들 수 있는 유니크한 게임이다.” 라며, “정식 출시에 앞서 유저들에게 좀 더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열심히 준비하였으니 이번 사전예약 이벤트에 많은 참여
바란다.”라고 전했다.

사전예약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유니슨리그’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