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퍼펙트월드코리아 ]

퍼펙트월드코리아는 ATEAM(ATEAM INC.)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심포니 액션 RPG '유니슨리그'의 사전예약자 18만 명을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유니슨리그’는 사전예약 페이지 및 다양한 사전예약 앱(예약Top10,모비,게임슬라이드,게임부킹,코드뱅크,게임쥬스,얼리버드,아이템베이)을 통해 사전예약자가 18만 명을 돌파하며 지난 출시작에 이어 계속해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 ‘유니슨리그’ 사전예약에 10만 명 돌파 시 사전예약 참여자 모두에게 보상 아이템을 2배 이상으로 제공한다라는 공략을 공개했었다. 해서 이번에 사전예약 모든 참여자들에게 10만원 상당의 아이템으로 보상한다고 밝혔다.

‘유니슨리그’는 글로벌 런칭하며 주요 3개국에서 4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장기간 인기를 얻고 있다. 캐릭터와 스킬을 무한정 변경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개성이 다른 유저 혹 취향이 비슷한 유저들과 화합하여 실시간으로 스킬을 공유하며 전투할 수 있는 게임이다.

또, 세로형 게임으로 이동 중에도 한 손으로 편하게 플레이 할 수 있다.

사전페이지및 다양한 사전예약 앱(모비,게임팻,게임슬라이드,게임부킹,코드뱅크,예약TOP10)을 통해서 참여할 수 있으며,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모두 사전예약 참여가 가능하다.

㈜퍼펙트월드코리아는 “먼저 ‘유니슨리그’의 사전예약에 많은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 드린다.” 라며, “걸었던 공략을 진행할 수 있게 되어 기쁘며 유저들에게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라고 전했다.

사전예약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유니슨리그’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