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라인콩코리아


라인콩코리아(대표 WANGFENG)는 자사의 모바일 함대 시뮬레이션 ‘제독의함대:블러디오션(이하 제독의함대)’이 함장강화를 위한 훈련기능 업데이트를 했다고 금일(10일) 밝혔다.

역사적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탄탄한 스토리와 고퀄리티 그래픽이 매력적인 ‘제독의함대’는 현실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3D 함대 시물레이션 게임이다. 실제로 2차 세계대전에서 활약한 200여 종 이상의 군함으로 함대를 자유롭게 구성하고 배치할 수 있어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된 ‘훈련’ 기능은 A급 이상 함장을 대상으로 장혼을 사용하여, 더욱 높은 능력치를 얻을 수 있는 시스템이다. ‘훈련’ 기능의 등장으로 유저들은 좀 더 빠르게 능력치를 높일 수 있어 흥미진진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됐다.

라인콩코리아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유저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13일(일)까지 원하는 함장을 중위로 훈련한 뒤, 인증샷을 찍어 공식 커뮤니티에 올리면 참여자 수에 따라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유저들이 좀 더 쉽게 레벨을 올릴 수 있도록 매주 토요일에는 체력이벤트와 던전 클리어 보상 골드를 2배 증정하고 일요일에는 체력이벤트와 던전 클리어 보상 아이템 드롭 수량을 2배 높이는 ‘주말 2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라인콩코리아 박미란 지사장은 “제독의함대가 함장강화를 위한 새로운 기능을 추가했다”라며, “이를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유저분들이 꼭 참여해 푸짐한 아이템을 받아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제독의함대’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