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라인콩코리아



라인콩코리아(대표 WANGFENG)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3D 함대 시뮬레이션 게임 ‘제독의함대:세계대전(이하 제독의함대)’이 6월 초 진행 예정인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금일(31일) 밝혔다.

'제독의함대'는 게임 내에서 실제 역사 속 전함과 함장, 전장을 만나볼 수 있는 게임인 만큼, 이번에도 실제 역사 속 항공모함이 추가될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2차 세계 대전의 독일 항공모함 ‘그라프체필린’을 만나볼 수 있으며, 이후 미국 SS급 함장 ‘맥아더’도 추가될 예정이다.

'제독의함대'는 업데이트 사전예약자를 위해 다양한 아이템을 준비했다. 사전예약자 전원에게는 골드와 철광석, 시멘트, 비철금속, 정밀부품, 보급품(대) 그리고 미국, 영국, 독일, 일본 각 나라의 S급 함장초대권으로 구성된 20만 원 상당의 아이템을 지급한다.

'제독의함대'를 즐기는 이용자를 위해 푸짐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함장과 수병 모집에 소모되는 다이아를 50% 할인해주는 '함장&수병 할인 이벤트'와 전투에 소모되는 체력을 50% 감소시키고 전투에서 획득하는 보상 아이템 수량과 전투 및 함대평가로 획득하는 골드를 2배로 높이는 '체력, 골드, 드랍, 함대평가 2배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도면 뽑기, 함장 모집 횟수 순위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차등 지급하는 '한정군함, 한정함장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와 더불어, 행운 추첨 뽑기에 소모한 다이아에 따라 점수를 누적하여 별도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게 하는 '행운 추첨이벤트'를 진행하고, 정예 전투와 도면 뽑기, 함장 모집 시 획득한 상품권을 상품권 상점에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는 '상품권 상점'도 진행할 예정이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이벤트는 6월 3일부터 6월 6일까지 4일 동안 진행된다.

라인콩코리아 박미란 지사장은 “제독의함대가 6월 초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이번에 업데이트되는 강력한 항공모함에 많은 기대 부탁드리며, 사전예약을 통해 푸짐한 아이템 받으시고 업데이트를 미리 준비하시기 바란다" 라며, "사전예약 기간 동안 게임 내에서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니 풍성한 혜택을 놓치지 말고 받아보시길 바란다" 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