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신스타임즈


신스타임즈(SINCETIMES, 대표 왕빈)는 자사가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서비스 할 예정인 모바일 탱크 시뮬레이션게임 ‘탱크제국 : 남자의 시대(이하 탱크제국)’의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한다고 금일(11일) 밝혔다.

2015년 해상전투 전략게임 ‘전함제국’으로 돌풍을 일으킨 적 있는 신스타임즈의 차기작 ‘탱크제국’은 2차 세계대전을 배경으로 현실감 넘치는 전투를 만끽할 수 있는 모바일 탱크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전작의 성공을 통해 얻은 스킬들을 이번 ‘탱크제국’을 통해 유감없이 발휘해 출시 전부터 유저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금일 공개한 프로모션 영상에서는 실제 전투 장면과 게임의 이미지를 번갈아 보여주며 보는 이들에게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미리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조준 사격’, ‘관통 사격’ 등을 언급하며 ‘탱크제국’에서 누릴 수 있는 현실감 넘치는 전투에 대해 살짝 공개해 기대감을 자극했다.

한편,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있는 ‘탱크제국’은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들에게 인게임 아이템을 100% 지급할 예정이며, ‘탱크제국’을 이용해 사행시를 올리면 상품을 주는 등 커뮤니티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신스타임즈 남동훈 게임사업대표는 “탱크제국의 정식 서비스를 기다리고 있는 유저들이 프로모션 영상을 재미있게 보셨으면 좋겠다”라며, “많은 유저들이 기대하고 있는 게임인만큼 최상의 서비스를 하도록 노력하고 있으니 출시까지 꾸준한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탱크제국’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