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한국신스타임즈


한국신스타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미소녀 수집형 RPG ‘소녀X헌터’의 12세 이용가 버전을 구글 플레이에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5월 국내에 정식 출시된 ‘소녀X헌터’는 수집 욕구를 자극하는 아름다운 미소녀 일러스트와 여섯 가지 속성 및 전투 배치에 따라 달라지는 전략성이 특징이다. 또한, 출시 3일만에 구글 인기 게임 순위 4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한국신스타임즈는 이러한 성원에 힘입어 구글 플레이에 12세 이용가 버전을 출시, 청소년을 비롯해 더욱 폭넓은 이용자들이 플레이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또한 서버와 게임서비스는 통합 운영되어 동일한 환경을 제공해 기존 ‘소녀X헌터’ 유저는 12세 이용가 버전에서도 기존 캐릭터 정보로 게임을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정식 출시에 앞서 진행된 12세 버전 사전등록은 구글 플레이와 카카오 게임즈 등에서 실시되어 총 50만 명이 참여했으며 보상으로 SSR 헌터 ‘옥타비아누스’를 비롯한 다양한 선물이 지급된다.

한국신스타임즈 남동훈 게임사업 대표는 ”더욱 많은 이용자들이 ‘소녀X헌터’를 만나볼 수 있도록 12세 이용가 버전 출시를 결정했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다양한 시도를 통해 이용자들과 함께 성장하는 게임이 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소녀X헌터 공식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