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마더네스트 ]


Elex Technology (이하 일렉스)는 자사가 안드로이드 마켓과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서비스 하고 있는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클래시 오브 킹즈(Clash of kings)’가 광고모델 손예진을 만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금일(14일) 밝혔다.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해 광고모델로 소지섭과 손예진을 선정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는 ‘클래시 오브 킹즈’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선발한 유저 총 50명을 손예진과 함께하는 프로모션에 초대할 계획이다.

기존 회원의 경우, 이벤트 페이지에서 전화번호 인증을 통해 ‘친구초대’ 이벤트와 ‘SNS 공유’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신규 유저는 게임을 다운로드 한 뒤 레벨 1화면을 캡쳐해 손예진, 클래시 오브 킹즈 응원글과 함께 등록하면 참여할 수 있다

‘친구초대’ 이벤트는 나만의 초대 링크를 통해 친구가 이벤트에 참여하면 1포인트를 얻을 수 있으며, 포인트가 높은 15명이 최종 선발 된다. ‘SNS 공유’ 이벤트는 SNS를 통해 공유한 페이지에 친구가 방문할 때 마다 1포인을 얻는 방식이다. 역시 가장 포인트가 높은 15명이 손예진과의 특별한 프로모션에 초대받을 수 있다.

일렉스 관계자는 “클래시 오브 킹즈의 광고 모델인 손예진과의 특별한 프로모션에 유저 여러분을 초대한다”라며, “포인트가 높을수록 참여할 수 있는 확률이 높아지니 지금 바로 이벤트에 참여하셔서 꼭 프로모션에 초대받을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유저가 직접 영주가 되어 영지를 다스리고 발전 계획을 세울 수 있는 ‘클래시 오브 킹즈’ 타 유저와 연맹을 맺어 침략 전쟁을 벌이는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전 세계의 유저와 연맹을 맺어 전투를 벌일 수 있다는 특장점을 필두로 장기간 흥행하고 있는 스테디셀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