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엔비디아


엔비디아(지사장 이용덕)가 라이엇게임즈의 인기 팀 대전 게임 리그오브레전드(LoL) 유저들을 대상으로 총 상품 1,000만 원 규모의 ‘제 1회 전국 엔비디아 인증 PC방 LoL 토너먼트’를 개최한다.

엔비디아는 전국의 엔비디아 인증PC방 업주들에게 매장 홍보 및 고객 증대 등의 실질적 혜택을 제공하고, 게이머들에게는 고사양 시스템을 갖춘 원활한 게이밍 환경에서 다른 유저들과 흥미진진한 승부를 겨뤄볼 수 있는 장을 만들고자 이번 LoL 토너먼트를 마련했다.

LoL 토너먼트의 방식은 전국의 엔비디아 인증 PC방에서 진행되는 지역 예선에서 각 PC방의 우승팀을 선발한 뒤, 추후 이들을 한데 모아 최강자를 겨루는 식으로 진행된다. 참가를 원하는 팀이라면 누구나 엔비디아 프렌즈 커뮤니티에서 4월 3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지역 예선은 4월 11일부터 30일까지 서울, 김포, 인천, 고양, 아산, 대전, 대구, 광주, 제주 지역의 엔비디아 인증 PC방 열두 곳에서 진행되며, 각 PC방의 사정에 따라 경기 일정은 상이하다. 예선을 통해 선발된 12개의 팀이 한자리에 모이는 메인 토너먼트 및 결승전은 5월 중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LoL 토너먼트에 참가하는 게이머들에게는 푸짐한 혜택이 주어진다. 엔비디아는 모든 토너먼트 참가자에게 소정의 엔비디아 기념품을 제공하며, 각 PC방에서 우승한 12개의 팀에게는 지포스(GeForce) GTX 950 그래픽카드 1개와 함께 엔비디아 백팩 5개를 증정한다. 이후 각 PC방에서 우승한 12개의 팀이 참가하는 5월 메인 토너먼트의 최종 우승팀에게는 지포스 GTX 980 Ti 5개, 준우승팀에게는 GTX 960 4GB 5개 등 푸짐한 상품이 마련돼 있다.

‘제 1회 전국 엔비디아 인증 PC방 LoL 토너먼트’의 보다 자세한 일정 및 내용은 엔비디아 프렌즈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