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엔터메이트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가 직접 개발하고 퍼블리싱한 신작 액션 모바일 RPG ‘어비스 for Kakao’가 출시 3일만인 3월 24일(목) 인기 순위가 고공 상승하며, 순조로운 출발을 알렸다.

지난 3월 22일(화)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출시 된 ‘어비스 for Kakao’는 현재, iOS 카카오 게임 인기 순위 1위, 구글플레이 및 안드로이드 카카오 게임 인기 순위 2위를 함께 달성하며 초반 강세를 보이고 있다. 또한, iOS 애플 앱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티스토어(원스토어) 등에서도 10위권에 안착하며 전 마켓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어비스 for Kakao’는 엔터메이트에서 직접 자체 개발한 게임으로 독특한 전투방식과 다양한 콘텐츠, 그리고 카카오 소셜 기능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신작 모바일 게임이다. 또한, 어비스 5레벨 달성 시 카카오 이모티콘을 무료로 증정하고, 어비스 특별 클레이와 126만원 상당의 KB 기프트카드 및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다양한 오픈 기념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엔터메이트 ‘어비스 for Kakao’ 총괄 PM 조용길 팀장은 “최근 출시한 대작들 사이에서 선전하고 있어 의미가 더욱 크다”며, “어비스 앞뒤로 포진한 대작들에 뒤지지 않도록 꾸준한 업데이트 및 유저친화적인 운영으로 유저 들에게 먼저 다가가는 게임이 되겠다.”고 전했다.

‘어비스 for Kakao’는 구글플레이 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티스토어(원스토어) 및 iOS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설치할 수 있으며, 게임 정보 및 이벤트 등의 소식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