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이엔피게임즈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의 게임포털 사이트인 ‘푸푸게임’을 통해 포빌리티(대표 김미연)의 3D 웹 MMORPG ‘패왕전’이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금일(31일) 밝혔다.

‘패왕전’은 인족과 요족, 마족, 선족 네 종족이 단 하나의 왕좌를 차지하기 위해 전쟁을 벌인다는 이야기를 바탕으로 한 웹 MMORPG이다. 요괴, 요물 등 호기심을 자극하는 소재와 완성도 높은 3D 그래픽, 대규모 전투는 많은 유저들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고대 신들의 분신을 소환하는 ‘천신 시스템’과 신이 남긴 전설의 유물 ‘신기’를 각성하여 강력한 전투를 벌이는 ‘신기 시스템’, 신화 속 영수와 함께 전장을 지배하는 ‘탈 것 시스템’은 탄탄한 스토리라인을 전투의 재미로 재현해낸 시스템으로 손꼽힌다.

무한한 재미가 시작되는 곳 ‘푸푸게임’은 이번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18세 이상의 푸푸게임 회원이라면 누구나 별도의 회원 가입 절차 없이 간단한 승인 절차만으로 ‘패왕전’을 즐길 수 있도록 한다.

이엔피게임즈 온라인게임사업실 신재용 실장은 “온라인게임에 버금가는 3D 웹 MMORPG 패왕전을 오늘부터 푸푸게임에서 즐기실 수 있게 되었다”라며, “양사 간의 다양한 협업을 통해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으니 게임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패왕전’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푸푸게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