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파티게임즈


㈜파티게임즈(대표 김현수)가 서비스하는 세계대항 RPG '미니몬마스터즈'가 금일(1일) 영웅의 탑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영웅의 탑'은 이용자의 영웅이 쓰러질 때까지 계속 진행 할 수 있는 특수 스테이지로, 그 동안 30층을 최상위이자 한계점으로 여겨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영웅의 탑'의 최고 한계 지점을 50층으로 확장시켰으며, 일정 구간마다 다양한 제약을 걸어 이용자들의 진입을 쉽게 허락하지 않는다.

새롭게 개방된 31층부터 45층까지는 캐릭터 움직임에 제약이 걸리며, 46층부터 50층까지는 움직임 제약에 부여되어있는 모든 부여 효과가 제거된다. 이러한 난관은 오히려 이용자들의 도전 욕구를 자극시키며, 최상층 정복 시 주어지는 다채로운 보상 외에 한계를 극복했다는 강한 성취감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예측된다.

더불어 '미니몬마스터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 내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는 2가지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게임 내 모험모드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우산'을 개수에 따라 수정(유료 아이템), 3성-4성 캐릭터 소환권 등으로 교환하는 우산 수집 이벤트가 진행되며, 4월 1일부터 3일까지 캐릭터 강화 실패시 마일리지 2배 적립, 캐릭터 진화 비용 30% 할인, 길드 기부 포인트 획득량 2배 증가 등 매일 다른 혜택이 적용되는 스페셜 핫타임 이벤트가 3일 연속 펼쳐진다.

세계대항RPG '미니몬마스터즈'의 끝없는 도전 정신을 느낄 수 있는 '영웅의 탑'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