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세기전4의 3번째 액트, '설원의 인연'이 오는 4월 6일(수)에 업데이트 될 전망이다. 새롭게 공개한 배경 스토리와 함께 업데이트 날짜도 명시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설원의 인연은 기간테스 산맥 북쪽에 있는 북빙원을 중심으로 그 이야기가 펼쳐진다. 과거의 기억을 모두 잃은 레인저, G.S(그레이 스케빈저)가 팬드래건 성기사 일행을 호위하라는 지시를 받는 것으로 이야기가 시작되며, 이후 바시동굴과 캘리퍼 요새를 거치는 고난의 여정 속에서 G.S와 이올린 사이에 벌어지는 일들을 다루고 있다.

북빙원의 주요 지역은 5곳으로 압축된다. 상점 NPC들이 위치해 있는 켈리퍼 마을, 라이카 마을, 네키엘 마을과 시공 균열인 바시 동굴과 빙룡성까지다. 모두 지역의 특색과 어울리게 눈과 얼음으로 뒤덮혀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설원의 인연 저널의 주요 아르카나 정보도 함께 공개되었다. 가장 큰 관심사인 저널 완성 보상으로 얻는 전설 아르카나는 'G.S'가 된다. 석궁을 사용하며 2코스트로 책정되어 있다. 영웅 등급에는 1코스트의 법장 아르카나인 '라시드 팬드래건', 2코스트의 장검 아르카나 '사라', 3코스트의 검과 방패 아르카나 '신디'가 있다.

그 외 희귀 등급 아르카나로는 2코스트의 마법봉 아르카나 '캐미', 2코스트 검과 방패 아르카나 '아니타', 1코스트 장검 아르카나 '스트라이더'가 준비되어 있다.

새롭게 시작되는 또 다른 이야기. 설원의 인연 액트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창세기전4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