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소프트맥스]


소프트맥스(대표이사 정영원)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PC 온라인 게임 <창세기전4>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금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창세기전4'의 새로운 스토리와 배경을 만날 수 있는 설원의 인연(ACT3)이 추가 된다. 설원의 인연은 많은 유저들이 사랑하는 창세기전2의 스토리를 기반으로 기간테스 산맥 북쪽에 있는 북빙원에서 G.S와 이올린 사이에 벌어지는 다양한 사건들을 다룰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총 16종의 사건(인던) 과 3종의 이상 시공을 새롭게 만나 볼 수 있으며, G.S를 포함한 전설 4종과 라시드 팬드래건을 포함한 영웅 3종 등 신규 아르카나 20종을 추가로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강림 시스템도 새롭게 선보인다. 강림 시스템이란 거대병기 “마장기” 및 생체병기 “그리마”로 변신 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튜토리얼 시작 시 이안을 골랐다면 “마장기”로, 노엘을 골랐다면 “그리마”로 변신 할 수 있으며, 15랭크를 달성한 유저는 퀘스트 보상을 통해 누구나 “마장기”나 “그리마” 이용권을 획득한 후 사용 할 수 있다.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최적화 및 서비스 안정화를 진행하고 있는 '창세기전4'는 지난 1일 제한 없이 즐길 수 있는 ‘무한대전’을 새롭게 선보였으며, 네메시스(ACT2)까지 최고 레벨을 달성한 유저들의 잔존율이 98% 이상을 기록하며 경이로운 잔존율 수치를 보여줬다.

한편, '창세기전4'는 이번 설원의 인연(ACT3) 업데이트를 통해 최고 레벨이 상향 되었으며, 추가된 콘텐츠와 시스템을 기반으로 높은 성과를 예상하고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창세기전4 오픈 베타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에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