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넥슨


㈜넥슨(대표 박지원)은 7일 KOG(대표 이종원)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스타일리시 액션 RPG ‘엘소드(Elsword)’에서 ‘대격변’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를 통해 85레벨 이상 캐릭터가 입장 가능한 최고난도 ‘영웅 던전’을 공개하고, 신규 ‘영웅 장비’로 엘리트 등급 ‘영웅 수호자’와 유니크 등급 ‘영웅 구원자’를 추가했다.

이와 함께 일반 던전 클리어 시 일정 확률로 등장하는 특별 던전 ‘어둠의 문’ 출현 확률을 상향 조정하고, 이를 클리어한 유저에게 액세서리로 교환 가능한 ‘암흑의 크리소’ 아이템 획득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넥슨은 ‘대격변’ 업데이트를 기념해 20일까지 이벤트 퀘스트를 클리어한 유저 전원에게 ‘영웅 던전’ 클리어에 도움 되는 ‘[코보] 영웅 던전 서포트 큐브’, 유니크 장비를 체험할 수 있는 ‘[코보] 영웅-구원자의 장비 큐브’, 장비 옵션을 감정해주는 ‘[코보] 축복 받은 시공간의 주문서’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벤트 기간 중 매일 10분 이상 게임에 접속한 80레벨 이상 캐릭터에게는 영웅 모드에 입장할 수 있는 ‘영웅의 초대장’을 지급한다.

엘소드 ‘대격변’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