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넥스트무브

▲ [강철의 주인] 프로모션 티저 영상

모바일 엔터테인먼트사 넥스트무브(대표 정호영)는 자사가 상반기에 서비스 할 예정인 모바일 3D 전략 RPG ‘강철의주인’이 금일(26일) 티저 영상을 공개함과 동시에 구글플레이 사전예약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지난 21일부터 원스토어 사전예약을 시작하며 본격적인 런칭 준비에 나선 넥스트무브는 이번엔 구글플레이를 통해 사전예약에 나선다. 구글플레이 ‘강철의주인’ 페이지에서 사전예약을 완료한 유저들은 정식 출시 이후에 다크니스W, 스태미나팩, DNA 융합체 등 유용한 인게임 아이템이 포함된 3만원 상당의 패키지를 100% 받아볼 수 있다.

사전예약과 동시에 금일 넥스트무브가 공개한 ‘강철의주인’ 티저 영상에는 거대한 우주를 배경으로 전투에 나서는 기체들의 모습과 함께 게임 속 실제 전투 장면이 담겨 있어 유저들의 기대감을 한껏 자극하고 있다. 특히 실제 플레이를 통해 기체들이 지닌 다양하면서도 화려한 스킬 전략을 미리 감상할 수 있다.

5월 중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있는 넥스트무브의 모바일 전략 RPG ‘강철의주인’에서는 기체는 물론 파일럿까지 성향에 따라 전술적으로 배치하고 조합할 수 있기 때문에 유저들은 단순하게 반복되는 전투가 아닌 자신의 취향에 맞는 치밀한 전략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강철의주인’은 완성도 높은 시나리오를 토대로 기체와 파일럿의 화려한 스킬 이펙트를 3D로 구현해내 생동감 넘치는 전투를 만끽할 수 있으며, 게임 내에 등장하는 로보트 태권V를 자신의 포메이션에 넣어 함께 싸우는 것도 가능하다.

넥스트무브 관계자는 “강철의주인이 금일 유튜브를 통해 유저 여러분께 티저영상을 공개하고, 구글플레이 사전예약을 시작한다”라며, “이제 정말 정식 서비스가 얼마 남지 않았다. 유저 여러분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테니 사전예약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강철의주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넥스트무브 페이스북과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