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SELECT BUTTON(대표 Nakahata Koya)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모바일 캐주얼게임 ‘헌트쿡 – 재료가 수상햇?! 야생요리 레스토랑’의 Android 버전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4월27일(수) 밝혔다. iOS 버전의 업데이트는 애플 심사가 끝나는대로 이루어질 예정이다.

“사냥부터 시작하는 레스토랑”이라는 독특한 컨셉의 '헌트쿡'은 출시 이후 트위터를 중심으로 전작인 ’살아남아라! 개복치’를 방불케하는 인기 몰이에 성공하여 각종 패러디와 팬아트를 양산하고 있다. 또한, 여성 게이머들에게 엄청난 성원을 받으며 현재 1만건이 넘는 구글플레이 스토어 리뷰에서도 4.7점이라는 높은 평점을 꾸준히 유지 중이다.

이번에 실시되는 대규모 업데이트에는 해외편 시나리오가 추가되어, 플레이어는 해외 맵에서 깜짝 놀랄만한 새로운 사냥감들과 기상천외한 요리들을 만나볼 수 있다. 유저들의 자발적인 코스프레가 이루어질 정도로 인기인 NPC들의 코스튬 체인지와 한층 강화된 유머스런 대사도 눈여겨 볼만한 포인트다.

또한, 상급자 플레이어 전용 컨텐츠인 ‘셰프시험’이 새롭게 추가되었다. 제한시간내에 문제로 주어진 요리를 완성하는 요리사 자격 테스트로, 플레이어는 그동안 갈고 닦은 사냥 솜씨와 요리 실력을 검증받게 된다.

그밖에도 가끔씩 한번에 2개의 요리를 얻을 수 있는 ‘크리티컬’ 시스템 도입, 초보자를 위한 로그인 보너스 추가 및 선배 NPC 등 기존 유저와 신규 유저를 두루 배려한 풍성한 업데이트로 ‘헌트쿡’ 유저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