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경기에서의 실수는 더 나타나지 않았다.

한국 시각으로 29일 우크라이나 키예프에서 펼쳐진 위플레이 리그 시즌3 1일 차 경기에서 B조에 속한 MVP 피닉스가 패자전과 승자전에서 각각 AF와 EG를 상대로 연승을 거두고 조 2위로 플레이오프 승자전에 진출, 나투스 빈체레와 경기를 펼치게 됐다.

듀얼 토너먼트로 펼쳐지는 그룹 스테이지 B조 1경기에서 베가 스쿼드론에게 역전패를 당한 MVP 피닉스는 패자전에서 AF를 만나 레인전 단계에서부터 3:3 바텀 레인을 터뜨리기 시작했다. AF도 바텀 레인 한타에서 'MP' 표노아의 원소술사를 먼저 끊으면서 한타를 열면서 반격을 했고 미드 레인 한타에서도 이득을 챙겼다.

그러나 MVP 피닉스는 바텀 한타에서 야수지배자를 제외한 전원을 처치하면서 타워를 파괴한 뒤 로샨을 때리기 시작했다. AF가 현장을 덮치면서 시작된 한타에서 MVP 피닉스는 '페비' 김용민의 쟈키로만 내주고 상대를 전멸시켰다. MVP 피닉스는 쟈키로의 타워 철거 능력을 앞세워 미드 병영을 공격하기 시작했다. AF는 야수지배자에게 백도어를 시키고 수비에 나섰으나 '포렙' 이상돈의 파도사냥꾼이 궁극기로 한타를 걸면서 전멸에 가까운 피해를 입었고, 백도어를 하던 야수지배자도 포탈을 타고 넘어온 표노아에게 사망했다. AF는 계속된 상대의 맹공에 골드 부활까지 쓰면서 버텼지만 결국 이를 막지 못하고 GG를 선언했다.


MVP 피닉스의 최종전 상대는 베가 스쿼드론에게 패배한 EG가 됐고, MVP 피닉스는 필살기 이오-가시멧돼지를 꺼내들었다. EG는 김용민의 이오를 잡아 선취점을 가져갔지만 곧바로 이상돈의 가시멧돼지에게 '아우이2000'의 길쌈꾼을 잃었다. 미드에서도 '수메일'의 미라나가 '큐오' 김선엽의 불꽃령을 솔로킬했으나 표노아의 고통의 여왕이 포탈로 넘어오면서 1:1 교환이 됐다. 상대적으로 버림받은 미드는 힘싸움에서 밀렸지만 탑 레인에서 표노아가 '벌바'의 야수지배자를 솔로킬했고 바텀에서도 이오-가시멧돼지가 길쌈꾼을 또 처치했다.

바텀 레인에서 이상돈은 'ppd'의 디스럽터도 제거했지만 '피어'의 에니그마가 블랙홀을 적중시키면서 이오-가시멧돼지가 함께 끊기고 말았다. EG는 미드에서 또다시 김선엽을 잡아먹었으나 또 탑 레인에서 표노아가 솔로킬을 만들어냈다. 미드에서 EG가 또 김선엽을 공격하면서 한타가 열렸고, 이 한타에서 이오-가시멧돼지가 이오의 궁극기로 넘어오면서 오히려 MVP 피닉스가 김선엽만 내주고 3킬을 가져가는 이득을 챙겼다.

MVP 피닉스는 탑 1차 타워를 내주면서 대신 로샨을 가져갔고, EG는 킬을 만들기 위해 연막 물약을 쓰고 미드를 노려 표노아의 고통의 여왕을 끊었다. MVP 피닉스의 다른 영웅들은 도주에 성공했고 EG가 뒤를 집요하게 쫓아오면서 김선엽의 아이기스도 소진시켰지만 '두부' 김두영의 저주술사가 블랙홀에 걸려들지 않으면서 스턴을 거는 데 성공, MVP 피닉스가 오히려 '피어'와 '수메일'을 처치했다.

EG는 다시 한 번 연막 물약을 쓰면서 상대 주요 캐리들을 끊으면서 반격에 성공했다. 서로 연막 물약과 미라나의 궁극기를 쓰면서 은신 상태가 된 양 팀은 바텀 레인에서 마주쳤다. EG는 김선엽을 처치하면서 블랙홀로 표노아까지 잡을 뻔했지만 김용민의 이오가 궁극기로 표노아를 구조해내면서 오히려 1:2 교환을 당했다.

MVP 피닉스가 바텀 3차 타워를 공격하기 시작하자 EG는 미라나의 궁극기로 숨어든 상태에서 기습을 했다. 도망가는 MVP 피닉스의 뒤를 쫓은 '피어'가 4인 블랙홀을 적중시켰으나 EG의 다른 영웅들은 김두영이 던진 마비 약통에 맞아 후방에 뒤처져 있는 바람에 딜을 넣을 수가 없었다. 블랙홀에서 풀려난 MVP 피닉스는 순식간에 상대를 전멸시키면서 바텀 병영 둘과 미드 근거리 병영을 밀었다.

EG는 탑 3차 타워 한타에서 3킬을 기록하면서 한 차례 공세를 막아냈지만 MVP 피닉스의 재차 공격에 당해 골드 부활이 없는 수메일이 사망하고 말았다. 상대 화력의 절반을 없앤 MVP 피닉스는 그대로 언덕 위로 올라가 본진을 휘젓기 시작했고, 버티지 못한 EG는 GG를 선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