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와이디 온라인 ]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갓 오브 하이스쿨’의 iOS 버전에서 ‘오락실 모드’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3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일 업데이트에는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오락실 모드가 추가된다. 20레벨 이상만 입장이 가능한 오락실 모드에서는 화륜대폭파, 사신무 기본, 이무기 차기 등 다양한 종류의 미니게임을 통해 모든 참가자와 실력을 겨룰 수 있으며, AUTO와 아이템 사용이 제한된다.

또한 오는 9일(월)까지 ‘프리스트 김삿갓’ 조각을 얻을 수 있는 신규 강림 던전이 오픈될 예정이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2일(목)까지 특정 시간에 접속 시 외전모드 드랍률+50%, 스토리모드 골드 획득량+30% 등을 적용하는 ‘핫타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한 5일(목)까지 18시~24시 접속 시 진 캐릭터 뽑기권, 5성 재료 캐릭터, 영혼석 등을 지급하고 있다.

와이디온라인은 “오락실 모드는 옛 추억에 대한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즐거운 콘텐츠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하게 플레이를 즐기실 수 있도록 업데이트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애플 앱스토어(https://goo.gl/hlNOAn)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 및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ydgame.goh)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