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이엔피게임즈


이엔피게임즈는 자사가 운영하고 있는 게임 포털 사이트 ‘푸푸게임(PUPUGAME)’이 팡게임의 웹RPG ‘MOST’ 채널링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금일(10일) 밝혔다.

금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는 ‘MOST’는 그래픽과 타격감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명품 웹RPG로, 지난 2일(월) 성료한 CBT를 통해 유저들에게 게임성 및 완성도에서 합격점을 받으며 차세대 웹RPG 강자로 떠올랐다.

이번 ‘푸푸게임’과의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MOST’는 18세 이상의 ‘푸푸게임’ 회원이라면 누구나 별도의 가입 혹은 인증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이엔피게임즈가 운영하고 있는 게임 포털 사이트 ‘푸푸게임’은 온라인부터 모바일, 웹까지 플랫폼을 넘나들며 다채로운 장르의 게임을 서비스 중이다.

이엔피게임즈 온라인게임사업실 신재용 실장은 “푸푸게임이 정식 서비스 전부터 유저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은 바 있는 명품 웹RPG MOST를 채널링 서비스하게 되었다”라며, “금일부터 정식으로 서비스 되는 MOST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리며, 푸푸게임은 앞으로도 유저분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드리기 위해 노력할 테니 아낌없는 사랑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MOST’ 채널링 서비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푸푸게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