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의 첫 모바일 RPG, ‘브레이브스 for Kakao’(이하 브레이브스)가 13일(금) 첫 컨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먼저 ‘정령 환원’ 컨텐츠를 추가한다. 정령을 환원하면 정령 진화, 환생에 필요한 재료 중 일부를 획득할 수 있다. 게이머들은 이를 통해 수월하게 정령을 진화, 환생시킬 수 있게 된다.

정령의 패시브 스킬 발동 시 발생했던 일부 비정상 접속 종료 현상을 수정하는 등 게임 전반의 안정성도 개선됐다. 또한, 유저 편의를 위해 장비 비교 인터페이스(UI)와 장비 일괄 장착 기능 등도 추가했다.

엑스엘게임즈 전기영 PM은 “출시 이후 접수된 유저 분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향상된 게임 플레이를 제공하기 위해 빠르게 업데이트를 준비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이 보다 쾌적한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달 26일(화) 출시한 ‘브레이브스’는 사전 예약 이벤트를 통해 75만 이상의 사전 예약자를 모집하는 등 시장의 높은 기대를 모은 작품이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정령과 장비 획득 수량에 따라 정령 계약권과 골드를 받을 수 있는 ‘브레이브스를 정복하라’ 및 강화 정령을 획득할 수 있는 찬스 등 다양한 게임 내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브레이브스’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브레이브스’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브레이브스’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iOS 버전은 추후 출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