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웹젠


웹젠은 금일(27일) 자사의 신작 ‘더 비스트’가 어제(5월 26일)부터 공식 카페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먼저, ‘Level Race 이벤트’는 오는 6월 21일까지 게임 내에서 가장 먼저 ‘99Lv’에 도달한 회원들 중 추첨을 통해 ‘현금 100만원’을 선물하고 ‘50Lv’을 달성한 회원들 100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또한 7일간 매일 접속만 하면 누적일수에 따라 ‘강화석’, ‘영혼석 소환 카드’ 등 각종 아이템을 차등 지급하는 ‘로그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공식 게임카페에서는 ‘동료 소개 이벤트’, ‘평점 인증샷 이벤트’ 등도 정식서비스와 함께 시작했다.

뿐만 아니라 웹젠은 정식 서비스 전까지 진행되는 업데이트 사전예약에 참가한 신청자 전원에게는 ‘다이아 1,000개’, ‘전투펫 먹이 50개’ 등의 고급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웹젠은 자사의 대표 모바일 게임 '뮤 오리진(MU Origin)'과 게임 내 배너를 통한 크로스 프로모션을 통해 게임 내 다양한 고급 아이템들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더 비스트’는 어제(5월 26일) 안드로이드 마켓에 출시 후 당일 원스토어 게임 인기 순위 4위를 기록하며 상승 분위기를 이어가고 있다.

웹젠의 신작 모바일게임 ‘더 비스트’의 게임 정보 및 이벤트 소식 등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