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사이버프론트코리아


CFK는 금일(3일) 일본 스타피쉬-SD사의 닌텐도 3DS 소프트웨어 '에르미나쥬 이문록 환세요마전'의 한국어판 스크린샷을 공개했다.

환세요마전은 독특한 분위기와 탄탄한 시스템으로 매니아층을 확보하고 있는 유명 3D 던전 RPG인 에르미나쥬 시리즈의 기본적인 게임 시스템을 계승하면서, 보다 폭넓은 유저가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시스템을 개량하고, 고유의 세계관을 확립한 작품이다.

본 작품은 일본의 고대에서 중세로 이어지는 폭넓은 문화와 풍습이 혼재된 가상의 다른 세계를 무대로, 일본의 신화나 전설에 나오는 요괴나 천구, 식신 등 다양한 종족의 캐릭터가 등장하는 일본풍의 판타지 던전 RPG다.

익숙하지 않은 유저라도 쉽게 감정을 이입하고 게임에 몰입할 수 있도록 개성적인 두 명의 캐릭터와 함께, 애니메이션이나 만화를 즐기는 듯한 감각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드라마성을 강화해, 정통파 던전 RPG인 에르미나쥬 시리즈의 분위기를 잘 살려냈다.

CFK의 관계자는 환세요마전의 한글판 스크린샷과 함께 “여러 유저가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타이틀을 한국에 전개할 수 있도록 여러모로 노력하고 있다. 오래 기다려준 만큼 유저들의 기대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으며, 언제나 신품 구매로 한결같은 성원과 응원을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들에게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글화 작업을 완료한 닌텐도 3DS 소프트웨어 에르미나쥬 이문록 환세요마전은 2016년 6월 중에 발매될 예정으로, 정확한 발매 일정에 대해선 곧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