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넥슨


넥슨(대표 박지원)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삼검호’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8일부터 실시한다.

오는 6월 16일에 예정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네이버 무협 웹툰 ‘고수’ 등장인물인 ‘강룡’, ‘소진홍’, ‘진가령’ 협객과 신규 문파, 던전 등 새로운 콘텐츠를 대거 선보일 예정이다. 또 최초 선택한 문파를 변경할 수 있는 ‘전직기능’ 시스템을 추가하고 가이드, 파티시스템 UI(User Interface)를 개선한다.

넥슨은 ‘삼검호’ 업데이트 사전예약 이벤트를 6월 14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한다. 신청자 전원에게 ‘4성 협객 소환서 진가령’, ‘보석’ 1000개, ‘금화’ 1000만, ‘고급혼백단’ 5개를 선물하고, 추첨을 통해 ‘구글 플레이 기프트 카드’를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 소식을 SNS로 공유하는 유저들에게는 전체 누적 공유 건 수에 따라 캐시아이템 ‘보석’ 최대 500개를 지급한다.

또한, 사전 예약 홈페이지에서 업데이트 주요 콘텐츠인 신규 캐릭터와 던전 이미지, 전투 스크린샷을 미리 확인할 수 있다.

‘삼검호’는 다양한 협객들로 세 개의 파티를 구성하여 전투를 펼치는 모바일 무협 RPG로, ‘협객 소환’과 ‘연맹시스템’, ‘스페셜 던전’ 등 탄탄한 콘텐츠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삼검호’ 게임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