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사: 유비소프트 ⊙장르: 액션 어드벤처
⊙플랫폼: PC, PS4, XBOX ONE ⊙발매일: 2016년 11월 15일 예정

유비소프트는 8일, 공식 유튜브 페이지를 통해 신작 '와치독스2' 트레일러 3종을 공개했다.

'와치독스2'는 유비소프트의 해킹 액션 게임 '와치독스'의 차기작으로, 새로운 배경인 샌프란시스코를 무대로 펼쳐지는 오픈월드 TPS 게임이다. 유저는 전작의 주인공이었던 에이든 피어스가 아닌 마커스 할러웨이가 되어 주변에 있는 다양한 전자기기들을 해킹하며 여러 가지 문제를 해결하거나, 발생시켜야 한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샌프란시스코의 상징이라 불리는 금문교를 시작으로 밝고 활기 넘치는 도시의 모습들이 비춰진다. 이어 전작에서도 등장했던 스마트폰은 물론, 드론과 같은 최신 기술을 사용해 시설을 해킹하거나, 높은 건물 사이를 파쿠르 기술을 사용해 자유롭게 활보하는 주인공의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함께 공개된 캐릭터 소개 영상에서는 흥이 넘치는 힙합 비트와 영상을 통해 해커 '마커스'의 특징과 성격을 뮤직 비디오 형식으로 소개하고 있으며, 'E3 2016' 트레일러에서는 게임 개발 과정은 물론, 실제 게임 플레이 모습까지 확인할 수 있다.

유비소프트의 신작 오픈월드 액션 '와치독스2'는 오는 11월 15일에 PC, PS4, XBOX ONE 플랫폼으로 출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