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리얼 테니스 온라인 게임 ‘골드슬램’은 선수를 교체하며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는 ‘단식 태그매치’ 모드와 신규 맵을 새롭게 선보이며 봄맞이 업데이트가 한창이다.


새로 선보이는 ‘단식 태그매치’ 모드는 2명의 선수가 짝을 지어 팀을 구성한 뒤 1 세트씩 번갈아 가며 단식 경기를 진행하는 게임 방식으로 기존의 단식, 복식 경기 이외의 새로운 경기 진행 방식을 경험할 수 있는 모드이다.


게이머들은 태그매치 모드에서 적절한 선수 교체를 통해 먼저 유리한 상황을 차지 할 수 있는 심리전을 펼칠 수 있고, 플레이하는 선수 외에 대기선수의 경우 경기를 지켜보며 치열한 응원과 함께 경기흐름을 파악할 수 있다.


경기방식은 한 팀에 2명씩 총 4명이 입장하면 게임을 시작할 수 있으며, 4명중 ‘선발’이라고 표시된 선수가 먼저 게임을 진행하고 나머지 선수들은 벤치에서 경기를 관람 하면 된다. 게임 플레이 1세트가 종료 되면 선수 교체 메시지가 화면에 표시되어 필요에 따라 전략적으로 선수 교체 여부를 결정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새롭게 신규 맵인 ‘상하이 코트’가 추가됐다. 금번 업데이트 된 상하이 코트는 상해 푸둥지역 부근에 위치한 경기장이라는 컨셉으로 골드슬램 맵 중에 처음으로 야경을 배경으로 했다.


드래곤플라이의 골드슬램 이영선 개발부장은 “ 대한테니스협회와 협의하여 국내에 있는실제 경기장을 신규 맵으로 준비 하고 있다. 또, ‘타이브레이크’가 게임 내 추가 될 예정이다.” 라고 앞으로의 계획을 귀띔하면서, “골드슬램에서만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게임 모드와 사실감 넘치는 플레이를 게이머들이 직접 느껴 보시길 바란다.” 고 말했다.


한편, ‘골드슬램’ 은 전국 골드슬램 가맹 PC방에서 플레이 시 10% 상승된 게임 머니 및 PC방 전용 아이템 5종 세트가 무조건 지급되는 프로모션을 실시 중에 있다. '골드슬램'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www.goldslam.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이미지를 클릭하면 큰 그림을 보실 수 있습니다.




자료제공 - 드래곤플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