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의 눈 미호크'가 등장하는 '결전! 미호크 몸 풀기' 스페셜 던전이 등장했다. 익스퍼트와 마스터 두 난이도를 지니고 있는 이 던전은, 어렵지만 스페셜 던전의 보스 '미호크'를 얻을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특히 미호크는 참격 파티의 선장으로 이용될 뿐만 아니라, 적의 체력을 30%나 깎는 강력한 필살기를 지니고 있어 고급 선원으로도 활약한다.

익스퍼트 난이도의 경우 일정 확률로 얻을 수 있지만, 마스터의 경우 클리어할 때마다 100% 확률로 미호크를 동료로 맞이한다. 이미 일본/ 글로벌에서도 처음으로 등장한 보스였기에, 자신이 가지고 있는 파티의 능력과 공략법만 숙지한다면 어느 정도 쉽게 클리어가 가능한 보스다.

미호크 마스터 난이도는 먼저 우솝 골든파운드 스킬을 쓸 수 있게 만드는 '턴 모으기', 미호크의 체력(약 100만)을 3턴 내에 처치할 수 있는 공격력, 4 스테이지에서 등장하는 해마신과 역속성 봉인을 거는 대장들을 빠르게 처치. 이 3 요소만 숙지해야 한다. 더욱 자세한 공략은 아래의 영상에 포함되어 있다. 결전! 미호크는 생각 외로 변수가 많으니, 해당 공략을 참고해 자신만의 방법으로 던전을 정복해보자.

※ 공략 Key Point!

▶ 1-2-3 스테이지에서 필살기 턴을 모을 것.
▶ 4 스테이지에서는 랜덤 속성 봉인을 사용하는 '해마신'부터 처리!
▶ 우솝 골든파운드를 꼭 데려가자. (적의 공격을 3턴 미루는 필살기 보유)
▶ 우솝이 벌어둔 시간동안 빠르게 처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