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아나팀(Anarteam)이 개발한 폭동 액션 게임 ‘아나큐트(Anarcute)’ PC 한국어판을 오늘(12일)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나큐트는 기억하기 쉬운 그림으로 게임을 안내하고, 여러 캐릭터를 동시에 조종하여 귀여운 폭동을 일으키는 독특한 액션 게임이다. 세계 주요 도시를 점령한 악독한 기업들이 미디어를 장악하고 경찰을 세뇌시켜, 고층 건물 위에서 시민의 삶을 통치하는 암흑의 시대가 도래하였다. 이제 플레이어가 나설 차례이며, 세계를 지배하는 세뇌 건물에 맞서 폭동을 일으켜야 한다.

우리는 하나! - 군중이 늘어날수록 더 큰 힘을 사용할 수 있다. 도시에 흩어진 동료 폭도들을 깨우고 대규모 폭동을 일으켜 파괴력 있는 능력을 얻어야 한다.

도시는 폭동의 주 무대 - 공중전화, 소화전, 쓰레기통, 자전거, 자동차 등 도시에 존재하는 다양한 물체들을 무기로 활용할 수 있다. 군중이 충분히 모이면, 심지어 적 방향으로 건물을 무너트려 공격하는 것도 가능하다.

세뇌된 순찰대와 대치하라 - 적들은 거침없는 진격과 최첨단 장비로 플레이어를 방해한다. 레이저, 전기 대포, 거미 로봇, 헬리콥터, 모르타르 등 수 많은 함정과 적들이 곳곳에 대기하고 있다.

지구 전체에 혁명을 전파하자! – 도쿄, 파리, 레이캬비크, 마이애미 등 개성 넘치는 배경과 사운드를 선보이는 5개 도시를 모험할 수 있다. 곳곳에 숨어있는 모든 동물 동료들을 찾아 자신만의 군중을 만들어보자. 귀여운 혁명이 시작된다!

주요 게임 특징
 악에 맞서 싸우기 위해 다채롭고 귀여운 동물 폭도들을 모을 수 있다.
 거리의 수 많은 물건들은 적을 향해 던질 수 있다. 다양한 무기로 활용해보자.
 길가의 모든 건물을 점령하고 도시의 지형을 전략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 세계를 탐험하며 폭동을 일으키고 세뇌 경찰로부터 도시를 해방시키자.

아나큐트 PC 한국어판은 더욱 쾌적한 게임플레이 환경을 위해 지속적인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이며, PlayStation4와 PlayStationVita 한국어판은 올 가을 정식 발매 될 예정이다.

더 상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다이렉트 게임즈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