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코나미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한국지점(Konami Digital Entertainment Ltd. Korea Branch, 지점장 정석근)은 Wii 전용 소프트 엘레비츠(Elebits)를 오는 4월 26일 발매한다고 밝혔다.


Wii와 동시에 발매되는 엘레비츠(Elebits)는 게임의 주인공이 되어 화면 여기저기에 숨어있는 엘레비츠를 포획하는 액션 게임으로, 귀여운 캐릭터와 아기자기한 분위기가 특징. 이 게임은 일본 게임 대상 퓨쳐 부문 수상을 비롯 IGN 올해의 게임상 등 각종 게임상을 수상할 만큼 게임성이 입증되어 있으며, 매뉴얼을 비롯한 게임 내에 등장하는 모든 텍스트를 완전 한글화 하여 유저 편의성에도 심혈을 기울인 작품이다.


게임 내에 등장하는 책상 서랍을 여닫거나, 물건을 집고 놓거나, 손잡이를 돌리는 등 캡쳐건(Wii 리모컨)을 이용하여 게임 내에 등장하는 사물들을 조작할 수 있는 현실감 넘치는 물리 엔진은 일찌감치 전문가들에게 호평 받은 바 있으며, 마치 자신이 직접 손으로 게임 내의 물건을 만지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킬 만큼 현실적이다.


또한 게임 내에서 자체적으로 스크린 샷 기능을 지원하여 게임 장면을 직접 사진으로 찍을 수도 있고, 스테이지를 편집하여 오리지널 스테이지를 만들 수 있는 부가 기능도 갖췄다. 이렇게 게임 중 촬영한 사진이나 오리지널 스테이지는 네트워크 기능(WiiConnect24 대응)을 이용하여 친구들과 교환하는 것이 가능하며, 추가 컨트롤러를 연결하면 최대 4인까지도 동시에 플레이 할 수 있다. 엘레비츠의 발매일은 4월 26일이며, 가격은 43,000원이다.





Inven 대남 - 남중훈 기자
(dainam@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