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일), 피파 온라인3 EA 아시아 챔피언스 컵 3, 4위전에선 베트남과 말레이시아가 만나 말레이시아가 올킬을 기록, EACC 3위 수상에 성공했다.

1세트는 골이 터지지 않고 탐색전이 연장전까지 이어졌다. 연장 종료 직전 베트남이 승부차기 기회를 얻어 유리한 고지에 올랐지만 선방에 막혀 결과는 승부차기를 봐야했다. 2번째 수비 상황에서 슈팅을 선방한 말레이시아, 5번째 수비 상황에서 역시 선방한 베트남까지 끝까지 땀을 쥐게 만드는 승부가 이어졌다. 결국 다시 한 번 선방에 성공한 말레이시아가 1세트를 가져갔다.

한 숨 돌린 말레이시아는 2세트 부터 필드골을 적극적으로 노렸다. Nazreen은 네이마르로 마르세유턴 등 개인기를 구사하며 상대 페널티 박스로 자유롭게 침투했다. 전반 종료 전엔 골문 앞에서 1:1 찬스까지 만들었으나 엉뚱한 방향으로 슈팅이 날아갔다. 이를 만회하기 위해 고군분투한 네이마르는 막판 헤딩골에 크로스로 기여하며 말레이시아의 2연승을 도왔다.

승리의 분위기를 탄 말레이시아의 Nazreen. 올킬의 기회가 눈 앞으로 다가왔다. 마지막 상대인 베트나의 Ngoc vu는 이를 막기위해 공격적인 움직임을 보였지만 거센 수비수의 저항에 좀 처럼 골이 들어가지 않았다. 경기는 연장을 넘어 승부까지 갔다. 결국 승부차기 마지막 찬스를 수비 상황에서 선방한 말레이시아가 승리, EACC 3위를 달성한다.


■ 피파 온라인3 EA 챔피언스 컵 3, 4위전 베트남 VS 말레이시아

1세트 베트남(Thien an) 0 VS 0 말레이시아(Nazreen) - 승부차기 4:5
2세트 베트남(Trung Hieu) 0 VS 1 말레이시아(Nazreen)
3세트 베트남(Ngoc vu) 0 VS 0 말레이시아(Nazreen) - 승부차기 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