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로' 조강현이 상대방의 요그사론에 무너지는 듯 했으나, 결국에 극복하고 승자전 진출에 성공했다.

1세트, '장나라' 김동혁이 주문 위주의 카드를 대거 기용하는 주문 사냥꾼을 들고 나왔다. 하지만 '스틸로' 조강현의 어그로 흑마법사는 계속 필드를 장악하며 대미지를 누적해 승리했다.

조강현은 2세트도 어그로 성향의 주술사를 들고 나왔다. 김동혁의 드루이드는 초반부터 주술사의 필드를 막지 못했다. 천벌로 타이밍을 한 번 끊으려 했지만, 조강현이 불꽃의 토템을 잘 숨겼다. 조강현이 어그로 덱으로 2연승을 달리며 굉장히 유리해졌다.

김동혁은 다시금 드루이드를 선택, 조강현의 전사와 맞붙었다. 김동혁의 드루이드의 손패가 계속 좋지 않았다. 조강현은 천천히 템포를 조절하며 김동혁의 숨통을 조였다. 하지만 김동혁은 마지막 정신자극을 활용해 요그사론을 선택했는데, 이 요그사론이 엄청난 카드를 계속 꺼냈다. 조강현의 거품무는 광전사를 혼절시키기로 넣음과 동시에, 야생의 부름과 은폐까지. 요그사론은 암흑 불길로 활용되어 조강현의 필드까지 정리했다. 결국, 김동혁이 요그사론 대박으로 3세트에 승리했다.

기세를 탄 김동혁은 방밀 전사로 조강현의 전사를 한 번 더 누르며, 마지막 덱인 주문 사냥꾼을 꺼낼 수 있게 상황을 끌고갔다.

김동혁의 사냥꾼은 이번에도 계속 필드를 억제하며 최선을 다했다. 하지만 조강현은 필드를 단단하게 가져가며 사냥꾼의 본체에 대미지를 누적했고, 항복을 받아냈다.


■ 2016 하마코 시즌6 B조 1일 차 경기 결과

1경기 '장나라' 김동혁 2 vs 3 '스틸로' 조강현 - 조강현 승자전 진출
1세트 '장나라' 김동혁(사냥꾼) 패 vs 승 '스틸로' 조강현(흑마법사)
2세트 '장나라' 김동혁(드루이드) 패 vs 승 '스틸로' 조강현(주술사)
3세트 '장나라' 김동혁(드루이드) 승 vs 패 '스틸로' 조강현(전사)
4세트 '장나라' 김동혁(전사) 승 vs 패 '스틸로' 조강현(전사)
5세트 '장나라' 김동혁(사냥꾼) 패 vs 승 '스틸로' 조강현(전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