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MMER가 4:0 완승을 거두며 4강에 합류했다.

4일 독산동에 위치한 VSL 트위치 스튜디오에서 열린 2016 MK 챌린지 with 오버워치 2일 차 A조 최종전에서 SUMMER가 ULTIMATE를 꺾고 상위 라운드 진출에 성공했다. 세트 스코어 4:0 완승이었다. SUMMER는 승자전에서 WIT에게 당했던 아쉬운 패배를 완전히 잊게 해주는 경기력을 선보였다.

1세트가 시작됐다. SUMMER가 첫 점령 포인트의 주인공이 됐다. 'VASTSPIRIT'의 겐지는 본진에서 걸어 나오는 상대 영웅을 앞쪽에서 끊어주며 팀원들에게 힘을 보탰다. ULTIMATE는 거점에 발 한 번 들여보지 못한 채 허무한 패배를 경험했다. SUMMER는 상대 자리야의 궁극기 타이밍을 잘 넘기며 퍼펙트 승리를 차지했다.

곧바로 시작된 2세트. ULTIMATE가 상대의 단단한 수비를 끝내 뚫어내고 화물을 밖으로 소환했다. 하지만 SUMMER는 안정적인 조합의 힘으로 화물의 전진을 침착하게 막았다. ULTIMATE의 노림수는 자리야와 디바의 궁극기 콤보였다. 하지만 SUMMER는 이에 당해주지 않았다. 'VASTSPIRIT'의 겐지가 상대 후방을 쓸어 담았다. 'NAYAGOSU'의 라인하르트는 적절한 '대지분쇄'로 승부에 쐐기를 박았다.

진영이 바뀐 채 시작된 3세트에도 SUMMER가 기세를 이어갔다. 시작과 동시에 'VASTSPIRIT'의 겐지와 'YOUNGJUNG' 멕크리의 활약으로 빠르게 A거점을 장악했다. ULTIMATE는 이렇다 할 저항조차 하지 못한 채 화물이 밀려 들어오는 것을 바라만 봤다. '암살자'의 아나 역시 팀의 완승에 힘을 보탰다. SUMMER는 단 한 번의 위기를 겪지 않았다.

왕의 길에서 펼쳐진 4세트. SUMMER가 'YOUNGJUNG'의 위도우 메이커를 중심으로 A거점을 빠르게 차지했다. ULTIMATE는 상대 위도우 메이커의 프리 딜 구도를 막아내지 못한 채 후퇴를 거듭했다. 마지막 타이밍에는 'VASTSPIRIT'의 겐지가 상대 후방을 마음대로 요리했다. 결국, SUMMER가 세트 스코어 4:0 완승을 거두며 4강 진출을 확정했다.


■ 2016 MK 챌린지 with 오버워치 A조 최종전 결과

SUMMER vs ULTIMATE - SUMMER 4:0 승리
1세트 SUMMER 승 vs 패 ULTIMATE 일리오스
2세트 SUMMER 승 vs 패 ULTIMATE 눔바니
3세트 SUMMER 승 vs 패 ULTIMATE 눔바니
4세트 SUMMER 승 vs 패 ULTIMATE 왕의 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