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NK Korea(대표 장인우)는 ㈜YNK Games(대표 윤영석)가 개발한 FM FPS 게임 ‘스팅’의 4차 CBT(Close Beta Test: 비공개 테스트)를 오는 7일까지 매일 오후 4시부터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3일간 진행될 이번 ‘스팅’의 4차 CBT는 다양한 업데이트와 함께 5대 FPS 게임을 대표하는 클랜 초청의 이벤트를 실시, 현재 300개 이상의 전문 클랜들이 신청을 한 상태이며 지금까지도 참가 신청과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또한 ‘스팅’은 ‘대표 FPS 게임 클랜 초청 이벤트’뿐만 아니라 가장 성적이 저조한 유저에게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데쓰왕 선발 이벤트’와 ‘GM과 함께하는 이벤트’ 및 ‘10연속 킬 이벤트’를 실시해 유저들에게 다양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


한편 ‘스팅’은 이번 4차 CBT에서 수 많은 나무와 군사적 건물로 구성돼 있는 러시아 맵 ‘포레스트’를 새롭게 도입하고 ‘조준·복수·응급처치·돌격·충원’ 등 다양한 능력이 적용된 ‘스킬 모드’와 각 국가별 캐릭터마다 차별된 특성을 구현한 업데이트를 선보인다.


YNK코리아 최정훈 사업본부장은 “정통 FPS 게임성을 바탕으로 다양한 시스템을 선보일 예정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서비스 작업도 막바지에 치닫고 있다”며 “레드오션이라 평가 받는 FPS 게임 시장에 올 여름 거센 폭풍이 될 ‘스팅’의 활약을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스팅’의 4차 CBT와 함께 실시되는 ‘대표 FPS 게임 클랜 초청 이벤트’는 캐릭터 생성시 원하는 FPS 게임의 클랜 생성 및 가입 후 테스트 기간 동안 게임 포인트에 따라 총 1,000만원 상당의 상금 및 상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 스팅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Inven LuPin - 서명종 기자
(lupin@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