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스마일은 자사 타이틀 '몬스터크라이 이터널'을 오는 10월 7일, 성남 판교 테크노밸리에서 열리는 2016 성남 게임월드 페스티벌에 출품한다고 밝혔다.

'몬스터크라이 이터널'은 카드배틀 RPG 게임으로, 화려한 북유럽풍 일러스트와 독특한 ATB (Active Time Battle) 방식의 전투 시스템으로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무료 1위,매출 3위를 기록하는 등 TCG 마니아들 사이에서 가치를 인정받은 바 있다. 최근에는 iOS 애플 앱스토어에 최신 콘텐츠인 길드 던전이 포함된 버전을 출시하여 성공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몬스터스마일 부스에서는 최신 버전의 '몬스터크라이 이터널'을 체험해볼 수 있으며, 한정판 일러스트 캘린더와 함께,푸짐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된다.

몬스터스마일 조한규 사업총괄 이사는 “게임의 메카 성남시에서 시민과 함께하는 성대한 축제와 함께 게임을 소개하게되어 기쁘다”며, “최상의 서비스로 시장에 출시된 기존 게임과는 다른 재미를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몬스터크라이 이터널'은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 받을 수 있으며,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