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녹스게임즈]


녹스게임즈(홍준수 대표)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RPG ‘운명온라인’이 출시 이후 첫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3일(목)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결혼 콘텐츠와 신규 코스튬 2종이 새롭게 추가된다. 특별한 혜택이 주어지는 캐릭터 간의 결혼에는 ‘결혼 신물’이 요구되며 결혼식 진행 이벤트도 따로 마련될 예정이다. 또 신규 코스튬 ‘금빛세트’와 ‘신혼의상’을 입게 되면 의상에 맞게 화려한 외형으로 변화되고, 의상에 따라 영웅의 속성과 전투력이 상승된다. 특히 신혼의상의 경우에는 3가지 색상으로 변화가 가능하다.

업데이트를 기념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업데이트와 함께 추가되는 신서버 ‘해남’에서 20일(목) 이후부터 교환아이템 ‘신수도장’과 ‘요정날인’으로 ‘스킨’을 획득할 수 있고, 유저간의 전투가 진행되는 ‘사면초가’ 이벤트도 진행된다. 뿐만 아니라 야간에 주로 플레이하는 유저분들을 위해 기존에 진행하던 ‘2배 호송이벤트’의 시간이 야간 시간대에 30분간 새롭게 추가된다.

녹스게임즈의 홍준수 대표는 “이번 결혼 콘텐츠와 신규 코스튬 추가는 운명온라인의 게임 유저분들에게 새로운 즐길거리가 될 것이라 생각한다.”며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준비하여 유저분들께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덧붙였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운명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