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3일(목), 블리자드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 블리즈컨 2016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프리미엄 상품관이 추가되었다.

블리자드는 이번 블리즈컨 2016을 맞이하여 '블리즈컨 2016 얼리 억세스 상품관'을 개방하면서, 블리자드 온라인 스토어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들을 판매하고 있다.

이번에 새로 추가된 상품관에서는 오버워치 파치마리와 가니메데 인형,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이하 WoW)의 심장부 사냥개 버블헤드 인형, 디아블로 티셔츠와 병따개, 하스스톤 담요, 스타크래프트 아동용 의류 등 다양한 상품들을 구매하는 것이 가능하다.

이밖에도 트레이서 후드와 레깅스, WoW의 '귀엽지만 치명적인' 시리즈 티셔츠나 멀록 티셔츠 등 다양한 의류 상품들도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블리자드 스토어는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하는 블리즈컨을 기념하여, 100달러 이상 상품 구매 시 미국 내 배송비를 무료로 하고 황금 멀록 배지를 특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에 추가된 상품들은 블리즈컨 2016 입장권이나 온라인 가상 입장권을 구매한 유저에게만 판매된다. 블리즈컨 10주년 기념 온라인 상품관을 이용하기 위해 필요한 블리즈컨 2016 온라인 가상 입장권은 현재 배틀넷 샵에서 39,000원에 구입이 가능하다.

▲ WoW '멀로하' 캠프 티셔츠와 오버워치 펀코팝 인형


▲ WoW의 눈송곳니 인형과 오버워치 트레이서 레깅스


▲ 100달러 이상 구매 시 증정하는 황금 멀록 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