쿵푸팬더3에서는 강력한 월드 보스가 등장한다. 매일 저녁 7:50분에 푸쉬 알람이 뜨는데 이 때 접속해서 함께 플레이할 동료들을 찾고 월드보스를 클리어할 수 있다. 7:50~8:00 시간대에 게임에 접속하면 파티 구성 창이 활성화되고, 1~5인 파티를 구성하여 진입할 수 있다. 월드 보스의 체력은 100줄이고 데미지도 강력해서 전투력 10만의 캐릭터라도 10초 이내에 죽을 수 있다.

월드 보스 클리어시 보상이 팀 전체에게 동일하게 분배되는 형식이고, 가장 점수를 많이 낸 팀에게 좋은 보상이 지급되기 때문에 누구와 함께 파티를 구성할 것인지가 중요한 콘텐츠다. 또한 플레이어의 모든 캐릭터와 동료를 사용할 수 있어 자신의 최대 스펙을 시험해보기도 좋은 장소이다.

월드보스를 클리어하고 받을 수 있는 보상은 원보, 기운, 제작서 등이 있다. 월드 보스에게 마지막 데미지를 입힌 팀에게는 최후의 일격 보상 100원보가 지급된다. 대량의 원보를 획득할 수 있어 쿵푸팬더3를 즐기는 유저라면 매일매일 8시 월드 보스 강림을 주시하는 것이 좋다.




■ 1. 월드 보스 인터페이스




기본 인터페이스 정보
① 월드보스의 현재 체력을 확인할 수 있다.
② 현재 자신의 팀이 전체 파티 중 몇번 째로 보스에게 많은 피해를 입혔는지 알 수 있다.
③ 월드보스는 몬스터를 소환한다. 또한 강력한 상태이상 공격을 하니 주의해야 한다.
④ 월드 보스는 몸집이 거대하고, 공격 범위가 넓어 자칫하면 몰살당할 수 있으니 주의하자.
⑤ 플레이어의 공격 콤보를 확인할 수 있다.



■ 2. 아군 사망 시




모든 플레이어가 사망했을 때
- 아군 전체 사망시 부활까지 시간이 걸린다. 또한 죽음을 반복할 수록 부활까지 소요되는 시간이 증가한다 (10초단위, 최대 60초)
- 원보를 소모해 즉시 아군을 전체 부활시킬 수 있다.
- 죽은 횟수가 증가할 때마다 부활에 소모되는 원보도 늘어난다. (10씩 증가, 최대 50원보)



■ 3. 클리어 보상




보상 정보
- 보스에 가장 많은 공격을 한 팀부터 순위가 매겨진다.
- 팀 이름 우측에서 보스에게 준 피해량을 확인할 수 있다.
- 원보, 기운, 캐릭터별 제작서를 획득할 수 있다.
- 보스에 최후의 일격을 가한 팀은 보너스로 100원보를 획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