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온라인 10월 19일 정기점검으로 프리미엄 버프 서비스가 개편된다.

기존, 프리미엄 버프는 홈페이지에서 캐시를 RO 포인트로 변경 후 구매하는 방법으로 얻을 수 있었다. 다만, 캐시를 포인트로 변환해야하고, 게임 내에서 구매할 수 없었기에 다소 접근이 까다로웠던 것이 사실이다. 그러나 이번 패치로 인해 홈페이지에서 프리미엄 버프를 구매하는 방식 대신, 게임 내에서 캐시샵 및 '냥다래 열매'로 부가 서비스를 구매할 수 있게끔 변경되었다.

우선, 가장 기본이 되는 30일간의 프리미엄 버프는 게임 내 캐시샵에서 3,500 캐시로 구매할 수 있다. 효과 자체는 기존과 크게 다르지 않지만, 가격은 3,500 캐시로 가격이 전보다 소폭 인하되었다.

프리미엄 버프 상자를 사용하면 사용한 서버내 전체 캐릭터에 경험치, 드랍률 20% 증가, 창고 제한치 증가 버프가 걸린다. 추가로, 지급되는 '프리미엄 서비스 지원' 아이템을 사용하여 추가 서비스를 부여할 수 있는 NPC를 소환할 수 있게 된다. 해당 NPC를 통해 냥다래 열매를 소모하여 예전과 같은 경험치 증가, 드랍율 증가, 사망 패널티 감소 등의 추가 서비스를 구매할 수 있다.

▲ 귀여운 '프리미'를 소환하여 추가 서비스를 냥다래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잔여 프리미엄 서비스 일수를 보유한 계정에 대해서는 남은 일수만큼의 '복구용 프리미엄 버프상자'를 대체 지급한다. 해당 아이템은 10월 19일 중으로 순차적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또한, 프리미엄 버프 구매시 지급되는 '프리미엄 서비스 직원' 아이템은 일정 숫자 이상을 모을 경우 다른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다음은 프리미엄 버프 상자와 관련된 상세 안내 공지 전문이다.


▶ [공지] 프리미엄 버프상자 관련 상세 안내

안녕하세요.
(주)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온라인 운영팀입니다.

금일 업데이트 되는 캐시아이템 "프리미엄 버프상자" 관련
안내를 드립니다.

금일 해당 아이템이 출시되면서, 기존 홈페이지에서 결제가 가능했던
"프리미엄 정액 서비스" 의 게임내 적용이 중지되었습니다.

이에 관련된 잔여 프리미엄정액일수가 남은 고객님들에 대한 조치예정 내용을
안내해드립니다.

# 지급안내
 -. 공통 : 잔여 프리미엄 일수만큼 "복구용 프리미엄 버프상자" 로 대체 지급 예정
  (지급되는 아이템에는 "프리미엄 서비스 직원" 아이템이 들어있지 않으며, RODEX 로 별도 지급될 예정)
  (30일당 "프리미엄 서비스 직원" 1개씩 지급 예정 )

  ※ 프리미엄 잔여일수가 57일 11시간58분이 남았을 경우 = 10일짜리상자 5개, 8일짜리상자 1개 지급
    (분단위 복구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일괄차감후 1일씩 추가 지급 예정)
  ※ 해당 아이템은 금일 (10/19) 중으로 순차적으로 지급 예정


# 환불안내
 -. 홈페이지에서 RO포인트로 결제하여 프리미엄정액 서비스를 사용하신 경우
  → 홈페이지를 통한 프리미엄 환불신청을 해주시면, 기존대로 환불 가능
    (지급된 "복구용 프리미엄 버프상자" 사용일수만큼 제외, 남은일수만큼 일괄환불 진행 / 잔여아이템 회수)

 -. 라그1 달력쿠폰을 입력하여 프리미엄 정액서비스를 사용하신 경우
  → 쿠폰으로 입력한 프리미엄정액은 환불은 되지 않습니다.

# "프리미엄 버프상자" 추가 안내

 -. 아이템 사용시 획득가능한 "프리미엄 서비스 직원" 아이템의 경우, 계정버프 상태가 아니면
   별도 사용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지정된 개수만큼 모아서 다른 아이템으로 교환해주는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며, 해당 내용에 대한 상세내용은 차주중으로 이벤트 페이지에 추가해드릴 예정입니다.



금일 추가되는 "프리미엄 버프상자" 의 많은 이용을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온라인 운영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