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스마트스페이스게임]


스마트스페이스게임(SmartSpace Game, 대표 Lulu Lan)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게임 ‘킹 오브 킹즈(King of Kings)’를 8일 구글 플레이, 9일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게임은 유저가 전략 전투를 만끽할 수 있도록 다양한 요소를 제공하는데 주력해, 14개 종족과 56명의 영웅이 서로 다른 기술과 능력치를 발휘해 유저의 전략이 가장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특히 유저와 경쟁하는 PvP콘텐츠를 세분화 경쟁과 협동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으며 실시간으로 비슷한 레벨의 유저와 빠르게 매칭, 신속하게 전투 쾌감을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자원을 수집할 수 있는 ‘무한회랑’과 ‘지하층’ 등 콘텐츠는 과금에 대한 부담을 최소화 시켜주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스트레스 없는 게임으로 발전시켜 나갈 방침이다.

‘킹 오브 킹즈’는 양대 마켓 출시를 기념해 매일 접속하면 게임 내 유용한 아이템을 제공하며, 누적일수에 따라 추가 아이템을 지급할 계획이다.

스마트스페이스게임 관계자는 “모바일 전략게임 ‘킹 오브 킹즈’ 의 출시를 기다려주신 모든 유저들에게 감사드린다”며 “보내 주신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고의 게임을 개발하는데 주력하는 한편 유저들의 의견에 귀 기울이는 운영 정책으로 발전해 나가는 게임이 되겠다”고 전했다.

‘킹 오브 킹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