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워게이밍코리아 ]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 www.wargaming.net)은 자사의 콘솔 게임, '월드 오브 탱크 콘솔'이 새롭게 출시된 PlayStation®4 Pro(이하 PS4™Pro)를 완벽히 지원해 더욱 현실감 넘치는 전차전을 즐길 수 있게 된다고 밝혔다.

HDR 기능 지원 TV를 보유하고 있는 PS4™Pro 이용자들은 한층 향상된 화질로 '월드 오브 탱크'를 즐길 수 있다. 전차 뿐 아니라 지형이 더욱 세밀하게 표현되며, 고품질 계단 현상 완화 기능을 통해 더욱 풍성하고 자연스러워진 배경들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광원을 HDR로 작업해 '지크프리트 방어선 - 전쟁' 전장 언덕에서는 더욱 현실적인 하늘과 물리 기반 렌더링으로 구현된 멋진 광원을 확인할 수 있으며, '카렐리아 늪지대' 전장에서는 더욱 생동감 넘치고 조밀하게 구현된 식물과 멋진 푸른 빛으로 빛나는 수면을 확인할 수 있다.

워게이밍의 T.J. 와그너(T.J. Wagner) '월드 오브 탱크 콘솔' 총괄 프로듀서(Executive Producer)는 "워게이밍은 항상 최첨단 게임 테크놀로지를 개발하고 적용하기 위해 노력해왔고 PS4™Pro 기능 지원은 이를 증명하는 사례가 될 것”이라며 “PS4™Pro 기능 지원으로 전세계의 더 많은 유저들이 '월드 오브 탱크'의 화끈한 전투를 즐기시게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탱크’ 콘솔 버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